Language
BTYONE
현재 위치
  1. COMPANY
  2. 언론보도

언론보도

  • 뷰티원의 언론관련 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뷰티원, 오징어 먹물 염모제 ‘활력충전’ 에서 제품 효능·장점 등 소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7-1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3
평점 0점
뷰티원, 오징어 먹물 염모제 ‘활력충전’ 방영
16일 KBS 2TV ‘활력충전 530’서 제품 효능·장점 등 소개
데일리코스메틱  이주현 기자  2009-03-17 오후 4:01:00

[데일리코스메틱]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20분! 오징어 먹물로는 염색하고, 오징어로 간식까지 해결하니 그야말로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격!”

오징어 먹물 염모제를 소개한 KBS 2TV ‘활력충전 530’ 16일 방송내용 가운데 일부다.

▲KBS 2TV ‘활력충전 530’에 소개된 뷰티원코스메틱의 오징어 먹물 염모제와 샴푸.     © 데일리코스메틱

오징어 먹물 염색제품 제조회사 뷰티원코스메틱(대표이사 이원기)의 오징어 먹물 염모제 ‘멜라닌크 매직 스피드 칼라’와 ‘멜라닌크 오징어 먹물 샴푸’가 ‘활력충전 530’의 ‘남은 잔반 200% 활용법!’ 편에 소개됐다.

뷰티원측에 따르면, 오징어 잔반인 먹물을 활용한 염모제를 다루려 한다는 KBS측 연락을 받고 오징어 먹물 염모제의 특징을 알려주고 제품을 제공하는 등 프로그램 제작에 협조했다고 한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활력충전 530’을 통해 방영된 오징어 먹물 염모제 내용은 오징어를 먹고 먹물로 염색까지 하니 ‘일석이조’라는 것이다. 프로그램은 PD가 남은 식재료로 젊어지는 방법이 있다는 곳을 찾아가 오징어 먹물로 염색을 하는 할머니 4명을 인터뷰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강일순·손분조 등 할머니 4명은 아이스박스에 담겨 택배로 배달된 오징어를 손질한 뒤 남은 오징어 먹물을 버리지 않고 그릇에 담아 염색약(멜라닌크 매직 스피드 칼라)을 만들어 서로 염색을 해주곤 오징어를 삶은 오징어를 먹으며 ‘일석이조’임을 보여줬다.

염색이 끝난 뒤 할머니들은 “흰 머리가 감쪽같이 가려졌죠?” “연하와 데이트 문제 없겠어요~ 총각 한 명 소개시켜주세요~” “오징어 먹물로 10년 더 젊어지세요~”라며 즐거워했다.

특히 손분조 할머니는 “눈이 따가워서 염색을 안 하려고 했는데 오징어 먹물로 염색 하니까 눈이 하나도 안 따갑고 냄새도 안 나고 좋아요”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또 “항균, 항암 작용이 있는 오징어 먹물. 오징어 먹물에 있는 검은 색소는 우리 머릿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와 같아 자연스러운 검은 머리 연출이 가능하다니, 노래가 절로 나옵니다!”라며 오징어 먹물 염모제의 특징도 소개했다.

이주현 기자 (yijh@dailycosmetic.com)
2009-03-17 오후 4:01: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