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BTYONE
현재 위치
  1. 뷰티원존
  2. 뷰티원매거진

뷰티원매거진

  • 뷰티원매거진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징어먹물 칼라’, 자극없어 좋아요!
작성자 뷰티원 (ip:119.193.67.189)
  • 작성일 2017-12-23 02:07: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평점 0점

‘오징어먹물 칼라’, 자극없어 좋아요!




소비자, “강하지 않은 향ㆍ염색후 모발손상 없어 Good”


[데일리코스메틱]

㈜뷰티원코스메틱의 염색약 ‘오징어 먹물 칼라’가 자극이 없어 사용하기 편리한 것으로 평가됐다.

본지가 최근 진행한 ‘오징어 먹물 칼라’ 품평에서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향이 강하지 않고 두피에 자극이 적다는 점, 염색 후에도 모발이 손상되지 않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오징어 먹물 칼라’ 품평에 대한 소비자 평가는 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다.
© 데일리코스메틱

이번 품평에 참여한 윤인숙씨는 “마음에 드는 점은 따갑거나 하는 부작용이 없다는 점”이라면서 “타사의 제품은 염색이 너무 독해 눈이 막 따갑거나 머리가 아플 정도로 냄새가 강한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전혀 그렇지가 않아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었다”고 평했다.

김경은씨는 “오징어 먹물은 모발의 멜라닌과 매우 유사한 분자구조를 갖는 물질로 화학적 염료에 비해 모발손상이나 피부 트러블을 줄일 수 있다고 해요”라면서 “그래서인지 염색 후 기존의 염색약에 비해 머릿결에 윤기가 흐르더군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염색약 특유의 독하고 매스꺼운 냄새도 거의 없어서 염색약 냄새 때문에 염색이 꺼려지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염색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냄새도 나지 않아서 염색 시간이 괴롭지가 않네요”라며 “예전에는 염색 한 번 하려면 염색하는 시간만 기본 1시간 이상인데다 색상도 만족스럽게 나오지 않고 온 집안에 염색약 냄새로 한겨울에도 창문을 모두 열어 놓아야 했었는데 이젠 20분이면 염색에서 마무리까지 모두 가능해졌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정은경씨는 “다른 염색약에 비해서 양이 아주 많은 편이어서 한 번에 다 사용하면 많을 것 같다”라며 “실제로 염색을 해보니 암모니아 냄새도 안나서 눈이 시리거나 자극은 전혀 없었고 두피 자극도 전혀 없어서 머리밑이 따갑거나 벌겋게 올라오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보통 염색을 하고나면 머리결이 별로 안좋아지는데, 오징어 먹물 칼라는 머리결이 나빠지지는 않네요”라고 덧붙였다.

김지영씨는 “그 동안 모 제약회사의 염모제를 많이 썼는데 역겨운 냄새 때문에 두통에 시달렸다”면서 “자극없는 향에 많은 점수를 주고 싶다”고 평했다.

한편, 소비자들은 구성품으로 내장돼 있는 브러쉬의 솔이 잘 빠져 사용하기 불편했다는 점을 단점으로 지적했다.

                      

                                                                                                                                                                                           장서윤 기자 (jsy@dailycosmetic.com)


첨부파일 1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